본문 바로가기

하루정리

2022.05.12 영화 예매 프로젝트

이렇게 써주니 movCode가 없다는 에러는 해결 되었다. 다만 화면이 바뀌지 않는다

해결해보자 

 

이제는 cinema()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온다..

ARN : org.springframework.web.servlet.PageNotFound - No mapping found for HTTP request with URI

 

이부분은 해결했다. 

 

 

 

 

movCode를 못 불러오는 원인을 찾았다...

 

내가 jsp에서 설정해준 부분이다. 뭔가 이상하다. 

바로 id 값과 value값이 똑같다는 점이다...

그리고 스크립트에서 테스트 하기 위해 선언해준 movCode ......이것도 불러오지 못하다가 [1]를 추가해주니

 

이새 아니 내가 잘못 선언해줘서 버튼 그 자체를 가지고 왔다. 내 이틀

애초에 선언 부터가 잘못 되어 있었고

input type hidden으로 ${moveList.movcode} 값을 불러 놓고 해줘야 했던 것. 

그리고나서  각각의 버튼에 링크를 달아줘야 하는 게 맞았다...

블로그에 올리지는 않았지만 처음에 했던 onclick가 맞았던 것

 

일단 id값을 지우고 다시 테스트 해봐야 겠음.

 

아니었다.

 

이전에 영화 선택때 select Box에서 해줬던 this.value가 필요했다...

this.value 의 7글자가 필요했다 해결 onchange에서만 되는 줄 알았는데 onclick에서도 된다. 이건 잊지 못할것 같다. 

 

이제 될까 싶어서 실행!

 

내가 뭘 불러온거냐......

 

뭘 불러온거냐 ver2 

 

 

list의 값을 못 불러왔다. 오타나 문법 확인해봐야겠다. 

 

왠 괴물을 불러왔나 했더니 

내가 괴물을 만들어 놓고 있었다.

 

네모들의 이름이 모두 같으니 당연히 값을 불러 올 수가 없었던 것.

 

바꿔주니 매우 잘 불러온다.  예쁘다

 

 

2022.05.13작업 마무리 

 

주소 불러오는 것 까지 끝냈음. 
이제 정령시키는 것과 
똑같이 ajax로 클릭시 상영 날자 나오고 

각각의 값을 따와 테이블에 넣는 것만 하면 됨.